당사의 항공수입서비스는 세계 40개 지역의 해외대리점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의 화물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고 안전하게 운송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화물출하확인과 선적 SCHEDULE통보를 비롯해서 화주편의를 최대한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다음 절차에 의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 수입 절차
- NOMINATION
- 선적의뢰 및 출하
- 선적
- EDI 전송
- 도착
- 도착통보
- 원본서류전달
- 통관 및 운송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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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운송관련 상담 및 NOMINATION
- 고객은 영업담당자와 가격, 비행편, 기타서비스등에 대한 상담 후 당사의 해당지역 대리점으로 선적 FORWARDER를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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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선적의뢰 및 출하
- SHIPPER는 당사의 대리점에 선적의뢰를 하고 해당 대리점은 항공사에 적절한 항공편에 BOOKING을 한 후 화물을 PICK UP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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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선적
- 해당 대리점은 BOOKING된 항공편에 화물을 선적하고 SHIPPER와 당사에 스케쥴을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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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DI전송 SERVICE
- 당사는 화물 도착이전에 EDI를 통하여 세관에 적하목록을 전송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창고에 배정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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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화물 스케쥴 통보
- 화물 도착이전에 출발, 도착일자 비행편명등을 확인하여 고객에게 통보하며 선적서류를 FAX로 넣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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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도착
- 도착된 화물은 항공사의 수량 확인과 특수화물 분류 후 고객이 요청한 창고로 장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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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도착통보
- 원본 HAWB을 항공사로부터 인도받아 운임내역서와 함께 고객에게 화물도착통지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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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원본서류전달
- 고객의 요청에 따라 운임정산 후 원본 HAWB을 전달하며,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화물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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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운송서비스
- 고객의 필요에 따라 국내운송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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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사고처리 및 사후관리
- 원활한 통관 및 출고결과를 통보하고 고객에게 안전하게 화물이 배달완료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드립니다.
당사는 긴급을 요하는 항공화물의 특성상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운송을 기본으로 저렴하고 빠른 화물운송 스케쥴을 찾아 드립니다.
원자재, 설비, 전자제품, 반도체, 위험품, 전시물품등 각종 수출화물을 정확한 운송 스케쥴을 통해 국내운송을 진행하며 Airport to airport, door to door, door to airport등 여러 형태의 운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반 서류작성, 승인심사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공 수출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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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선적 요청
- 고객은 당사의 직원과 무역 및 운송관련 상담을 통하여 전화, FAX, E-MAIL로 당사에 화물 선적을 요청하며 송장(COMMERCIAL INVOICE)과 포장명세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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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대리점의 확인
- 고객은 당사의 직원과 무역 및 운송관련 상담을 통하여 전화, FAX, E-MAIL로 당사에 화물 선적을 요청하며 송장(COMMERCIAL INVOICE)과 포장명세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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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포장과 화물의 PICK-UP
- 고객의 별도 포장작업 요청시 포장작업을 진행하며 PICK UP 요청에 맞추어 정확한 시간에 PICK UP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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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항공사 선정 및 화물선적예약
- FLIGHT SCHEDULE과 RATE를 고려하여 적합한 항공사를 선정하고, 항공사가 결정되면 해당 항공사에 화물선적예약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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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스케쥴 통보
- 스케줄이 결정되면 즉시 고객에게 출발 도착 SCHEDULE과 비행편명을 고객에게 FAX 또는 E-MAIL로 통보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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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수출신고필증발급
- 고객은 해당 지역세관에서 수출신고필증을 발급받아 당사에 송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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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화물 반입 및 LABELING
- 공항에 반입된 화물은 GROSS WEIGHT & VOLUME WEIGHT를 확인하고, HAWB LABEL을 붙여 항공사에 인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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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선적 서류 작업
- 고객이 작성한 송장과 포장명세서에 맞게 MAWB/HAWB을 작성합니다. 은행건인 경우 L/C의 조건에 따라 HAWB을 작성하여 고객의 확인 후 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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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선적 후 관리
- 선적이 완료되면 대리점에 적하목록(CARGO MANIFEST)과 관련 서류를 FAX나 E-MAIL로 송부합니다. 고객의 화물이 OFF LOAD된 경우 항공사와 선적 스케쥴을 재조정하며 대리점과 고객에게 내용을 통보합니다.